
경기도 구리에서 여성전용 마사지 예약이 들어왔어요.
20대 후반 여성분께서 “안녕하세요! 다른 분께 소개받고 연락드렸습니당” 첫 대화부터 텐션이 높은 분이셨는데 주말에 혼자 조용한 장소에서 쉬다가 마사지를 받고 싶어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분처럼 그럴 때 있잖아요. 혼자만의 휴식을 원하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 때가 있잖아요.
저녁 7시 10분 구리 여성전용마사지 예약

여성분이 지금 구리에 위치한 숙소에서 쉬고 있는 중인데 혹시 몇시부터 가능하신가요…?! 밤 10시에는 나가야 한다고 미리 알려주셔서 빠르게 상담을 마치고, 저녁 7시 10분으로 요청하신 대로 구리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예약을 도와드렸어요.
혹시 뭐 필요하실까요? 라고 물어보셨는데, 계신 곳의 주차가 가능한지만 물어봤어요.
만약 주차가 안된다면 제가 다른곳에 주차를 하면 되니까 걱정마세요
첫 관리 여성의 편안함을 생각합니다!
고객분이 낯가림이 있다 보니 도착 후 방문 전에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톡을 달라고 요청하셨어요.
누구나 첫 관리는 긴장될 수 있어요. 그런 부분을 잘 알고 있기에 문을 닫고 들어가서 웃으면서 인사를 건넸어요.
예약하고 기다리는 동안 조명을 본인에게 맞게 조절해 놓으셨더라고요.
첫 대면이다 보니 안정감을 느낄 수 있게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고 얘기를 나누니까 조금씩 편안해 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관리에 대해서도 차분하게 한번 더 설명을 드리니까 긴장이 아주 조금은 풀리셨는지, 입을 살짝 막고 웃으시더라고요. 제가 웃겨드린거 아니에요ㅎ
문을 열어줄때 입구 조명이 밝게 켜지면 낯가림이 있는 분들은 눈도 못 마주치고 바닥만 보고 급히 이동하세요. 저도 그게 익숙해져서, 그런 긴장감 덜어드리려고 세심하게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
스웨디시 마사지의 진정한 편안함

조명과 조용히 힐링 되는 음악을 틀어드리고 마사지를 편안하게 받을 수 있게 지금 자세 괜찮으세요? 라고 물어보면서 도와드렸어요^^
구리 여성분께는 긴장을 풀어 드릴 겸 건식으로 후면을 가볍게 골고루 풀어주면서 천천히 지긋이 손바닥으로 누르니까 아 하면서 시원하다고 표현을 해주셨어요.
몸의 긴장이 서서히 풀리는 게 느껴져서, 미리 따뜻하게 데워둔 아로마 오일로 천천히 케어를 시작했는데요. 종아리부터 허벅지 라인까지는 롱스트로크 테크닉으로 부드럽게 풀어드렸고요.
스웨디시 특유의 잔잔한 터치가 전달될 수 있도록, 충분히 편안해진 상태에서 진행해드렸던게 이분께는 더 효과적이였어요
꼼꼼하게 마사지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진행을 하면서 어떠세요? 라고 조심스럽게 물어봤는데 좋다고 말씀해 주셔서 안도할 수 있었어요
전신 케어를 진행하면서 여성분께서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진행해 드렸는데 텐션이 매우 좋으셨어요.
밤 10시에 예약한 장소를 나가야 하기 때문에 여성분께서 아쉬워하셨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인사드리고 돌아왔습니다.
“조심히 들어가세요~~ 오늘 갑작스럽게 톡 드렸는데 와주셔서가지구 꼼꼼하게 마사지 해주셔서 감사했어요ㅎㅎ 다음에 또 뵈어요!” 여성분께서 귀가 하면서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오늘도 좋은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구리와 가까운 지역에서 이용하신 남양주 40대 여성분의 경험도 도움이 되실거에요
구리에서 여성전용마사지를 찾는다면
구리시에서 여성전용마사지를 찾는다면 갈매동, 사노동, 교문동, 인창동, 수택동, 아천동, 토평동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인천 전역에서 간편하게 예약 후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이용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으니까 편하게 톡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