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동구 천호동에서 관리를 받으신 40대 여성님의 마사지 예약 과정과 이용 후 피드백을 공유합니다.
1년 전에 여성전용 마사지를 받아본 경험이 있으셨는데 그 느낌이 좋으셔서 주부로서 편한 시간인 낮 11시로 예약을 요청하셨어요.
신청한 이유는 부드러운 스웨디시 감성케어로 전신 및 정신적 힐링을 원하셨어요.
손 끝으로 쓰다듬듯이 부드럽게 요청을 하면서, 피부가 예민해서 오일은 적게 부탁하셨어요!
센슈얼 마사지 이럴 때 좋아요
감성 케어는 강한 압보다 손끝과 손바닥을 이용해 부드럽고 리드미컬하게, 마치 파도를 타듯 쓸어 올리고 내려주는 섬세한 터치로 긴장을 완화하고 감각을 깨워 림프 순환을 도와줍니다. 이러한 섬세한 터치가 바로 센슈얼 마사지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성전용 마사지 후기로 표현하기 힘든 좋은 경험


다음날 오전 9시 30분경에 고객님에게 시간 확인 후 예약 장소인 천호동으로 이동했습니다.
벨을 누르자 앳된 피부의 여성님이 기다리셨는데 인사후 대화를 나누면서 마사지 코스를 다시 설명드리고 준비를 도와드렸어요
피부가 쉽게 멍 드는 타입이라고 하셔서, 부드럽게 전신마사지를 진행해드렸어요.
케어 도중 손이 따뜻해서 좋다면서, 아…좋아요 라고 리액션도 좋으셔서 더 집중할 수 있었어요
분위기가 편안해지면, 자연스럽게 ‘좋다 시원하다’ 라고 반응들을 하시더라고요ㅎ
요청대로 맞춤 케어를 적절하게 나눠서 힐링을 도와드렸습니다.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잘 들어가고 또 봐요~ 다음엔 좀더 오래 보는걸로 라고 하시면서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데 좋았다면서” 여성님이 마사지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소중한 시간을 공유할 수 있어서 의미 있는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