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예약은 미로 찾기 하듯이 힘들게 만났습니다.
부산에서 강남에 일정이 있어서 올라오셨는데, 머물고 있는 역삼동 주소를 잘못 알고 계셔서 밤 8시부터 8시 50분까지 찾아 헤맸어요😱
뒤늦게 다시 알려준 주소와 2.5KM 차이가 났어요.
슬프지만 울수 없는 해프닝으로 기억에 남았어요.
처음이라 궁금 했던 남자 마사지사 상담부터 예약까지
“역삼동 41세 호기심 궁금 가득 연락 드려요” 라고 문의를 주시며, 남자에게 마사지 받고 싶다며 관리사 프로필 사진 떠있는게 본인이에요? 라고 물으셔서 ‘넵 맞습니다’ 라고 답변을 드리며 상담을 이어갔어요.
최근 여성전용마사지 선호도 및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힘이 필요한 부위라도 섬세하면서도 부드럽게 풀어드리고 꼼꼼하게 맞춤 케어로 힐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후 “지금부터 쿵닥인데” 라며 상담을 이어가며, 에어엔비를 통해서 머물고 있는 주소를 알려 주셨어요.약속된 시간에 맞춰 도착했는데, 다른 건물이 나와서 고객님께 재차 물으면서 계신곳을 힘들게 찾았어요.
중간에 여성님이 마중 나오셔서 주소를 잘못 알려줬다면서 미안해하셨는데.. 괜찮습니다^^
마사지 꿀팁: 고객님은 익숙한 장소라도 처음 방문하는 관리사는 네비게이션을 보고 이동합니다. 방문 주소는 올바르게 알려주는거 잊지마세요!
여성전용 스웨디시 처음인데 좋다는 칭찬


미안하다면서, 따뜻한 차를 한잔 내오시며, 주소를 찾아 헤맨 해프닝에 서로 웃었어요ㅎ
섬세한 스웨디시 마사지로 전신의 피로를 세밀하게 풀어드리자 조용히 힐링을 하시던 여성님이 틈틈이 “시원하고 좋다” 라고 반응을 해주셔서 한층더 섬세한 맞춤 케어를 제공할 수 있었어요!
평소 종아리가 자주 붓는다고 해서 전신관리 이후에 온열찜을 번갈아가며 하체를 풀어드리자 남자에게 마사지를 받는건 처음인데 좋다는 칭찬에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였어요!
여성님의 따뜻한 칭찬: 노곤 노곤하고 널 찜한건 신의한수 였다는 고마운말💪
오늘도 감사한 인연,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며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