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오후에 문의를 급하게 주신 여성분이셨는데 인사를 하시고 “언제 가능하신가요?“
바로 직진하셨던 여성분^^ 먼저 이렇게 말씀을 하실때는 빠른 관리를 원하시는 경우가 많거든요.
잠실 30대라고 소개하시면서 빠른 예약을 원하셨어요.
몸이 무겁거나 피곤할때 마사지 받고 집에 가서 쉬고 싶을때 이분도 그런분이셨어요.


그날 저녁 7시에 여성님이 편한 건대에서 여성전용마사지 예약을 도와드렸습니다.
어디쯤이세요?
도착할때 쯤에 “어디쯤이세요? 저는 도착했는데 프론트에 사람이 없어서 못 들어가고 있어서요 오시면 말씀해주세요” 라고 톡을 주셨어요.

고객님께 6시 50분경에 도착한다고 알려드렸지만, 밀리고 신호 대기 받고 하다 보니 5분 뒤에 도착 완료!
차가 막힐 때는 고객님께 늦을까 봐 걱정이 될 때가 가끔 있어요. 고객님의 바쁜 시간을 빼서 요청하시는 경우가 많다 보니 약속 시간 10분 ~ 15분 전에는 도착합니다.
좀 긴장돼서 바람 쐬러 나왔어요

여성분이 긴장된다면서 바깥에 나와 있다고 했는데, 왠지 핸폰 만지작거리는 게 예약한 분 같아서 혹시 레드자켓? 톡을 보냈는데 서로 눈이 딱 마주쳤어요ㅎ
그 순간 느낌 아시죠? ㅋㅋㅋㅋ 인사드리고 같이 올라가서 마사지 설명도 다시 한번 드리고 아로마오일도 따뜻하게 데우는 센스까지^^ 처음에 가로등 앞에 서계셨는데 딱 위 사진과 같은 느낌이셨어요.

너무너무 힐링됐고 감사해요
피곤하신 고객님 컨디션에 맞춰서 시원하게 풀어드렸어요. “오늘 덕분에 너무너무 힐링됐고 감사해요” 관리를 해드릴 때 편안함과 기분 좋은 시간이 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