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일 저녁, 경기도 시흥에 거주하는 30대 여성분의 여성전용마사지 상담 문의가 시작되었습니다.
평소에는 아로마 마사지와 타이마사지를 받으셨지만여성전용 케어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셨어요.
현재 어깨와 다리가 많이 뭉치고, 추운 날씨 탓에 집에서 편하게 맞춤형 마사지를 받고 싶어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집에서 이용할때 팁은 참고 할 수 있게 앞전 후기에 정리해서 올렸습니다.
지상·지하 주차 모두 가능해 편리했던 예약 장소


주소를 알려 주시면서, 지상 1층부터 지하 주차장까지 주차를 할 수 있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주차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밤 9시에 뵙기로 약속하고 출발 했는데 ‘안전하게 조심해서 오세용‘ 라는 따뜻한 말씀에 배려가 깊은 여성분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날 따라 바람이 몹시 불고 추워서 주차장에서 올라오는 동안 손이 꽤 시렸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날씨가 많이 춥네요’ 하고 톡을 보냈는데 “그러게요ㅠ ㅠ 오늘 되게추워요 빨리 들어오세여” 라고 답해주셨어요.
입구에서 초인종을 누르자 차분한 고객님이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이전에 받아본 마사지랑 느낌이 달라요… 더 좋아요

실내도 따뜻하고 더군다나 차 한 잔을 제공해 주셔서 꽁꽁 얼었던 손과 발이 차를 마시며 풀렸어요.
이번 글을 통해서 다시 한번 감사해요😊
가볍게 대화를 나누면서, 실내 조명은 아늑하게 조절해드리고, 이거 괜찮아요 하는 음악으로 틀어드리고 아로마 오일로 어깨와 승모근부터 말랑 말랑하게 풀어드렸는데 “예전에 받았던 거랑 느낌이 다른데 더 편하고 좋아요” 하고 살짝 웃어주셨어요.
처음엔 살짝 긴장을 하셨는데, 부드러우면서 깊이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가 잘 맞는다면서 자연스럽게 휴식에 빠져드셨어요.
마사지 끝나고 시흥 여성님의 솔직한 후기
마사지 중간 중간에 최근에 스트레스를 받았던 경험을 얘기하시면서 지쳐 있는 상태였다고 하셨어요
고객님의 편안한 숙면을 위해서, 한번 더 하체와 어깨 뭉친 것도 집중해서 관리를 도와드렸어요.
이러한 정성 덕분일까요? 관리가 끝나고 상담 카톡에 “고마워요 조심히 들어가세요 또 뵈여” 라고 메시지를 남겨주셨어요
직장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거예요.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그 시간이 정말 아쉬워요
출근할 때 발걸음이 무겁고 스트레스가 한가득인 느낌, 많이들 경험하시죠?
시흥 여성님의 경험처럼 여성전용마사지로 지친 몸을 편안하게 풀어주면 피곤과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다음날 훨씬 더 가뿐하고 의욕 넘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